본문 바로가기
[내돈맛집] 맛집 & 핫플 좋아요~

[내돈맛집] 낙지 먹고 힘내자! 😃 - 용인 죽전 신세계 백화점 용호동낙지

by 프리지아하 2024. 7. 19.

"힘!! 충전하이소~~"

죽전 신세계백화점 용호동낙지

입구에서 들어가면 보이는 문구인데요,
요즘은 자꾸 힘나는 음식들만 찾게 되는거 같아요~ㅎㅎ😅

 
오랜만에 개인 업무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가게 되었는데요, 때마침 점심시간이라 7층 식당가에 있는 용호동낙지에 들러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내부 매장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느낌이에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조금 있었지만,
기다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역시 힘나는 음식 하면 낙지가 빠질 수 없죠~
이번이 용호동낙지 두 번째 방문!!
 
처음 방문 때는 동행자가 알아서 주문해 주는 걸로 먹어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사실 잘 몰랐거든요~
 

 


곱창을 잘 못먹는 저는 군더더기 없이,
낙지만 있는 걸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왠지 사리 하나는 시켜야 할거 같아서 우동사리도 추가~
 

세트메뉴를 주문할까 고민도 했는데, 
새우튀김이 막 땡기는 날은 아니었거든요! ^^
 

 
 
주문을 하고 반찬과 밥, 낙지 2인분을 세팅해 주셨어요~ 
콩나물, 부추, 깍두기, 김, 콩 이렇게 밑반찬이 나왔고,
큰 볼에 밥을 준거 보니 비벼 먹으라고 주신거겠죠?ㅋㅋㅋ
 

 
 
낙지가 통통한게 아주 맘에 드는군요~! 
"오동통통 내 낙지~~"
당면도 있고 파도 있고~ 언넝 끓어라~~
 
요기는 직원분이 테이블을 돌아다니면서
조리를 해주는 시스템인데요,
음식이 끓으면 한 번씩 국자로 저어주고 갑니다~
 
거두절미 드셔도 된다는 말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중불에 생각보다 오래 졸였는데요, 
처음에는 사진처럼 육수물이 많았지만
나중에 비벼 먹으려고 보니 완전히 졸여진 상태였어요~
요알못(요리 알지 못함)은 이런 것도 신기해합니다~ ㅋㅋㅋㅋㅋ
 

 
 
야채를 하나씩 밥에 올려 담고, 
맛있게 양념된 낙지를 올려 덮밥을 만들었습니다~
아주 건강한 밥상 같아 보여요 ^^
 
생각보다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아주 맵지 않아서 다행히 맛있게 먹었어요!
 

 
 
밥을 얼추 다 먹어갈 때쯤,
우동 사리와 육수를 넣고 다시 끓이면 되는데요,
우동 사리는 금방 익어서 퍼기지 전에 후루룹~ 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ㅋ
 

 
 
와~~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거 같더라고요~
1인분에 13,000원씩 2인분, 우동사리로 포만감 날리납니다!
가성비 맛집으로 이 정도면 괜찮았던 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무더운 여름 기운 팔팔하게 나는 하루 보내세요! 
 


용호동 낙지 신세계 경기점

영업 : 매일 11:00-21:30 / 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전화 : 031-695-1964
주차 : 주차 가능 
기타 : 포장, 예약 가능,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 7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