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맛집] 맛집 & 핫플 좋아요~

[내돈맛집] 삼성역 코엑스 맛집, 즉석떡볶이 - 사이드쇼 (Side Show)

by 프리지아하 2024. 7. 20.

떡볶이가 자꾸 땡기는 그런 날들이 있죠!
오늘은 너로 정했다~!

사이드쇼 (Side Show)

오늘 내돈맛집은
삼성동 코엑스에 있는 퓨전 떡볶이집인데요,
지인의 추천을 받고 다녀왔는데,
이미 코엑스 맛집으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곳이라네요.
사이드쇼 다녀온 후기 남길게요~


 
사이드쇼는 코엑스몰에서도 끝쪽에 위치해 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은 살짝 찾기 쉽지는 않을거 같아요.
스무디킹 근처에 있으니 스무디킹을 찾으세요~^^
 
 

 

 

드디어 사이드쇼에 도착!!

 
근데 입구부터가 뭔가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ㅎㅎㅎ
멋있기도 하고 지금까지 다녀본 떡볶이집과는
느낌이 너무 달라서 놀랐는데요,
전시관 같은데 떡볶이집이라니 신기합니다~
 
도착했을 무렵이 퇴근 후, 저녁시간이라
이미 사람들로 많이 채워져 있었는데요,
앞에 2팀 정도 대기한 후에 들어갔어요!
 

 
오~~ 안쪽으로 들어오면
생각했던 것보다 더 화려했는데요,
 
멋진 피규어와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그림들
알록달록 깨알 같이 줄지어 놓인 음료병들까지
인테리어 소품들로 아주 잘 어울리고 특색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마블시리즈를 좋아해서 
슈퍼맨, 원더우먼, 캡틴아메리카 등등
슈퍼히어로들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음... 메뉴판을 가져다주셨는데, 

저에게는 해석이 필요한 부분이라

친구가 알아서 시켜줬어요! ㅋㅋㅋ
 
즉석떡볶이+라면사리, 치즈 추가,

튀김(김말이&야끼만두) 맥주 두 잔이 나왔네요~

사실 친구가 어떤 메뉴로 시켰는지는 모름..@.@;;

시켜주는 대로 저는 잘 먹으니까요~^^;

 
단무지와 티슈, 물티슈는 셀프

이건 제가 가져왔습니다~ㅋㅋㅋ >.<

 

 
 

스텔라 맥주가 몽글한 크림을 얹어 나왔네요!

시원하게 한잔~ 짠~~

즉떡은 역시 밀떡! 어묵과 라면사리,

길쭉한 파도 사리만큼 많네요.ㅋㅋㅋ

 

이 집만의 비법은

100%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캡사이신이 들어가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더라고요!

일단 재채기가 안나오더라고요!

 
 

 

 

90% 완성이 되면,

김말이와 야끼만두를 모두 털어 넣고 살짝 더 졸이다가

마지막에 치즈를 뿌려주시면 완성~~!

 

아주 맵지도 않고 밀떡의 쫄깃하면서도

입속으로 쏙 굴러들어 오는 떡과 스며든 소스의 조화가

한국인이라면 이 맛 싫어하는 사람 없을껄?ㅋㅋㅋㅋㅋ

 

 

 

친구 따라 강남 쇼사이드 간 날!!

우리에게 분식이란 친구와 같은 음식인데요,

부담 없이 아무 때나 아무거나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색다른 피규어 구경까지..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코엑스에 놀러 가면 또 방문할게요~

오늘의 내돈맛집 끝~


사이드쇼 (Side Show) 삼성점

매일 ㅣ 11:00 - 22:00
라스트오더ㅣ 20:40
주차 가능,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인터콘티넨탈서울, B1 Q124호
전화번호 : 070-4148-5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