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문화, 생활, 정보, 혜택

[정보공유] 성수동 더샘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by 프리지아하 2024. 6.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팝업스토어를 가기 위해 오랜만에 성수동까지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바로 직전에 포스팅 올렸던 성수옥상에 갔던 그날이었는데요, 평일 회사 퇴근 후에 가기에도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좋았던 팝업스토어 첫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


 
더샘 팝업스토어는 6월 7일부터 시작해서 23일 오늘까지 진행하고 있는 한시적인 행사였는데요, 사전 예약이 오픈이 되자마자 예약에 성공해서 친구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방문 전에 20-30대 사이에서는 더샘 팝업스토어 반응이 좋았다는 후기가 있어서 살짝 더 기대가 되었던 것 같아요!
 

더샘 성수 팝업스토어 i am THE SAEM

 
운영 기간 및 시간 :  6/7(금) ~ 6/23(일)
PM 12:00~20:00까지

* 현장 대기는 빠르게 마감되어, 사전 예약자 취소가 생기면 입장 가능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 17길 5, 1층
*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15분 소요가 되는 거래에 위치해 있어요!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hesaem.official/

 
저의 사전 예약시간은 7시였는데, 7시 9분 정도에 도착을 해서 간신히 10분 전에 입장을 완료했어요! 어떤 팝업스토어는 예약 시간보다 10분 정도 늦으면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다 하더라고요~ 앞 타임에 입장하셨던 분들이 내부에서 아직도 대기 중이어서 저희는 외부에 있는 카페와 영상들도 보면서 사진을 찍고 잠시 대기를 했어요!
 

 

팝업스토어 입장할 때, 입구에서 나눠준 팜플렛에는 신제품 컨실러 등 제품 소개가 있었고,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션 도장을 받는 방식이라 정신없이 입장하고 카카오톡 친추하기, QR 코드 찍고 나만의 커버 퍼펙트 찾기, 색조 화장품 테스트, 인스타그램 스토리 태그 하여 포스팅 미션 4까지 완료하기 위해 도장받고 줄 서기 바빴던 거 같아요!
사람들이 밀려 있다 보니 컨실러 테스트 할 공간도 시간도 살짝 부족해서 아쉬움이 조금 있네요...
 

 
색조 화장품 테스터 테이블인데요, 하이라이트는 테스트해볼 만했는데 립스틱은 다 떨어졌는지 색이 안 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테스트를 못했어요... ㄷㄷㄷ

테스트 제품 중 3가지 제품을 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판매된 금액은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기부된다고 하니 취지는 좋더라고요~
 
마지막 미션은 럭키드로우라는 숫자가 적혀 있는 공을 뽑는 뽑기인데, 팜플렛 뒤에 뽑은 번호를 도장으로 찍어주면 스토어 투어가 끝이 나게 되요~ 출구쪽 직원분에게 가셔서 해당하는 컨실러와 럭키드로우 선물을 수령하시면 된답니다~
 

 
짠~ 오늘 저와 친구가 받은 선물들이에요! 친구는 컨실러 2개를 받았고 저는 컨실러 1개와 아이스틱을 받았어요~
아직 사용은 안 해봤지만, 눈가를 촉촉하게 해 줄 녀석이 반갑네요~
 

 
선물을 받고 밖에 나왔는데, 저녁이 되면서 더샘 OAFU CAFE 가 예뻐 보여 찍었는데요, 저희는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해서 음료수는 패스하기로 했어요!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는 좋았는데, 많이 어수선하기도 하고 미션 동선이 사람들과의 간격이 너무 좁아 대기를 하는 내내 답답함과 아쉬움이 있었답니다. 🙄😶
 
저희는 별도로 제품 구입은 하지 않고 배가 고파서 스토어를 빠르게 나왔는데요, 받은 더샘 제품 사용해 보고 좋으면 구매하는 걸로 할게요~ ^^ 처음 가본 팝업스토어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사진 도용 및 캡쳐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