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문화, 생활, 정보, 혜택

★ 데드풀과 울버린 내한 - 장충체육관 레드카펫 이벤트 방문기 ★

by 프리지아하 2024. 7. 10.

데드풀과 울버린 내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 숀 레비를 위한 레드카펫 이벤트
7월 4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는 마블과 엑스맨 시리즈를 엄청 좋아하는 광팬인데요,
지인의 응모 당첨으로 초대권이 생겨 같이 가게 되었어요.
 
이벤트에 초대라니, 실물 영접을 한다는 부푼 가슴을 안고
주인공들을 만나러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장충체육관은 처음 가봤어요.ㅎㅎㅎ
3호선 동대입구랑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좋더라고요~
 
티켓 교부는 오후 5시에 마감인데 10분 전에 도착,
헐레벌떡 티켓 배포처에 가서
다행히 교환도 하고 자리 배치용 뽑기도 했어요!
저희는 D구역으로 연두색 손목밴드랍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을 보기 위해
먼 지방에서 기차를 타고 오신 분들도 계시고
이벤트 주제가 Best Friend인데
연인끼리, 친구끼리, 형제끼리도 오셨더라고요!
 
이곳저곳에서 한자리에 모인 팬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많아서 조금 놀라웠어요~
 

 
 
행사장 입구에서 여러가지 간식과 야광봉이 들어 있는 
데드풀과 울버린 가방을 나눠주시길래 받아왔습니다~

 불이 잘 들어오나 야광봉도 켜봤는데요,
빨간색은 데드풀 노란색은 울버린 ㅋㅋㅋ
천장에 달려 있는 네온 사인 큰 로고와 똑같죠~
 
월드 스타의 입장시간이 7시라서
p.m 6시~7시까지는 박경림의 사회로
이벤트 게임도 하고 
퀴즈를 내고 맞추기도 했는데요,
정답을 맞추는 사람에게는
제작한 판매 굿즈를 선물로 주더라고요.
 
스탠딩이라 3시간 가량 서있으려니
조금 지치기도 하고 다리도 아플 찰나에,
 

 
두둥~ 드디어 데드풀과 울버린이 도착하려나 봅니다!
D구역에도 사람들이 이미 가득 차서
실물을 가까이에서 보지는 못했지만,
큰 함성과 노랫소리로 나오는구나 하고 감 잡았죠~ㅋㅋㅋ
 

 
 
장충체육관은 라운드 경기장이라서
레드카펫도 라운드로 깔려져 있었는데요,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 숀레비 감독
양갈래로 나눠 입장을 했고
팬들에게 싸인도 해주고 셀카도 찍어주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전광판에 보였어요!

펜스 가까이에 있던 사람들이
특혜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는... 같은 공간에 있었지만 가까이 하기엔
너무도 먼 스타들이기에
같은 공간에서 산소 쉐어만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펜스 앞을 잡지 못한 게 너무도 아쉬운 밤...ㅠ.ㅠ

까치발을 들어도 볼 수 없는 서러움이란...
그래서 카메라 줌 이빠이 때렸어요~ㅋㅋㅋ
 
가까이에서 실물을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정말 궁금하다~ ㅋㅋㅋ
셀카 같이 찍힌 사람 제일 부럽고..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인데
사실, 이분들도 나이가 들어감이 얼굴에 보이더라고요~
라이언이 47세, 휴가 55세라니...
그래도 잘생김은 숨겨지지 않고 여전했습니다! ^^ ㅎㅎㅎ
 
월드 스타 아무나 하는 거 아니야~
키도 188로 훤칠하더라고요~
그래도 제 자리에서는 안보였어요~
 

 

휴잭맨, 라이언 레이놀즈, 숀레비 감독
이 셋은 오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17년 정도를 알고 지냈다고 했던 거 같은데...
 
이번 이벤트의 주제도 Best Friend 인 이유!
라이언 레이놀즈가 자신의 딸이 휴를 엄청 좋아한다는 이야기도 하고
농담도 편하게 하는 돈독한 사이라는 게 느껴졌었어요~
 

 

이벤트 시간에 박경림 씨가 진행하는 게임에서 1등을 했던
찐친 2명이 오늘의 주인공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타임의 영광을 가져갔답니다~
 
어깨에 손 올린 것 좀 보소~ㅋㅋㅋㅋㅋ
같은 공간에 있던 팬들이 다 부러워했을 거예요!

 

 
 
장난 섞인 개구쟁이 같았던 라이언 레이놀즈
인자한 성품을 소유했을 것만 같은 휴 잭맨
다양한 영화를 만들어 내는 능력자 숀 레비
 
실물 영접을 가까운 곳에서 보지는 못했지만,
월드 스타들의 내한을 통해
K팬과의 시간을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더라고요~
 




장시간 스탠딩으로 다리도 아프고 살짝 힘들었지만
한 번쯤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는 건
지루한 인생에 즐거운 일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여기까지 데드풀과 울버린 내한
장충체육관 레드카펫 이벤트 방문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데드풀과 울버린 이벤트에 참여자는 마케팅 동의 목적에 동의하여 이벤트 목적성 사진과 글 작성에 활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정보공유] 데드풀과 울버린 출연진 및 개봉일, 청불, 시사회 등 기본 정보

데드불과 울버린 장충동 레드카펫 이벤트에 다녀온 사람들에게 영화 예매표가 문자로 도착했어요!영화를 보기 전에 짧게 기본 정보 공유하고 갈게요~    데드풀과 울버린 (DEADPOOL & WOLVERINE) 

cathyla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