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맛집] 맛집 & 핫플 좋아요~

[내돈맛집] 비건들의 도파민을 자극하는 퓨전 요리 맛집 -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PLANTUDE)

by 프리지아하 2024. 8. 7.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용산역에 마실 나왔다가

비건인 지인이 꼭 가보고 싶어 했던,

 

비건들의 도파민을 자극해 주는

퓨전 요리 맛집을 다녀왔어요~

플랜튜드 아이파크몰점

 

 

 

저녁 극 피크시간이라 만석...

대기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저희도 캐치테이블에 등록하고

5분-1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초록초록한 건강해지는
비건 식당답게 채소 한가득~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고

식당 안에 있는 스마트팜용

인테리어도 구경하고

 

식물들이 잘 자라는 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더라고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함께 간 지인이 너무 행복해했어요~ ^^

 

저희는 기다리면서

메뉴도 정했는데요,

세트 하나와 추가 메뉴 하나!

 

 

 

 

드디어 자리가 나와서 들어왔어요!

큼지막한 테이블 위에

예쁘게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네요!

 

 

 

오늘의 저녁 메뉴는

 

1인세트(A) + 콤부음료 18,000원

트러플감태크림떡볶이 14,000원

 

지인이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로

콤부음료 하나를 더 겟해주셨어요!

 

 

 

 

음...

씨젠에서 나오는

가루용 콤부만 마셔보다가

 

톡스콤부차는 처음 마셔봤는데..

뭔가 맛이 독특하더라고요~

 

 

 


오~~

주문한 메뉴

트러플감태크림떡볶이 되시겠습니다~

 

 

 

 

오마나~?

비쥬얼 깡패네 이거~

 

마카다미아 크림소스를 감태와

트리플오일로 감칠맛을 내서

풍미가 가득하다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트리플오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완전 제 취향~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Best 메뉴는 믿고 먹어봅니다~

 

 

 

 

이 메뉴는

모든 버섯 두부 강정인데요,

세트를 주문하면 1/2이 포함이 되어 있어요!

 

 

 

 

 

두부와 표고버섯, 새송이, 연근을

튀겨서 특제 간장소스로 볶아낸

버섯두부강정이라고 해요!

 

별생각 없이 먹었는데...

WHAT! 신세계...ㅎㅎㅎ

 

이것도 진짜 진짜 맛있더라고요~

 

 

 

 

알록달록 고사리를 품은

고사리오일 스톡 파스타도 나왔는데요,

 

마늘향 올리브오일에 고사리와

야채를 넣어 완전한 베지 음식이네요!

 

 

 

 

위에 데코 되어 있는 노란색도

팽이버섯을 튀긴 거 같더라고요~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었어요!

 

 

 

 

다같이 모아 놓으니 정말

먹음직스럽고 침 나오네요~ㅎㅎㅎ

 

 

 

 

 

비건인 제 지인이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너무 행복해해서 저도 너무 좋더라고요!

 

플랜튜드 음식은 처음이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앞으로 종종 오게 될 거 같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모두 무더운 여름,

건강 챙기세요~~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PLANTUDE)

 
영업 : 매일 11:00-22:00 / 라스트오더 20:20
전화 : 0507-1390-0798
주차 : 주차 불가
기타 : 단체 이용 가능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역 아이파크몰테이스트파크 7층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lantude.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