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맛집] 맛집 & 핫플 좋아요~

[내돈맛집] 여름에는 냉짬뽕 구디 맛집 - 신승반점 구로지밸리몰점

by 프리지아하 2024. 8. 3.

 

 
더워도 너~~무 덥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이 여름 썸머~♬
 
시원한거 먹으러 가자!
 

 
 
오늘의 내돈맛집은
구디 지밸리몰 맛집
신승반점으로 왔는데요,
 
지난번에 중식 냉면을 먹으면서
못 먹어봤던 시원한 냉짬뽕에
새롭게 도전해 보려고 왔습니다!
 
참고로 중식 냉면은 13,000원이고
냉짬뽕은 14,000원이에요!
 
신승반점 - 시원한 중국 냉면 보러가기

[내돈맛집] 냉면냉면 🎶 시원한 중식 냉면 - 신승반점 구로지밸리몰점

" 더워도 너무 덥다~! 💧자꾸 시원한 것만 땡기고, 이러다가 자동 다이어트 되는 줄 알고 살짝 좋아했는데... 아니었다! 여름에 시원하다고 많이 먹는 냉면 때문에 결국 다이어트는 진즉에 물 건

cathylala.tistory.com

 
 
 

 
 
주문받으시는 이모님께
냉짬뽕 맵냐고 여쭤봤는데
살짝 맵다고 해서 잠깐 고민을 했지만,
일단 도전! ㅎㅎㅎ
 
짜잔~~
냉짬뽕 나오셨습니다!
 
 

 
 
큼지막한 전복과 새우가
올려져 있는 비쥬얼은 일단 합격!
면빨은 중식 냉면과 같은 면이네요~
 
브로콜리와 양상추가
역시 싱싱해 보이는데요,
저도 모르게 생각 없이
위에 있는 매운 홍고추를
모두 섞어버렸지 모에요..
 

 
 
으아... 큰일났다..
매운 향이 확 올라옵니다... ㅠ.ㅠ
 
고추기름 둥둥 떠있는 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일단 맵지 않은 새우와 전복을 먹고
면을 먹었는데.. 역시 맵찔이는
무모하게 매운 거에 도전 안 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냉짬뽕 육수는 중식 냉면과
비교를 해보자면,
 
육수 베이스는 같아 보이지만
냉짬뽕 육수가 중식 냉면 육수 보다
조금 더 탁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맛을 내는 부분도
냉짬뽕은 고추 기름과 고추
중식 냉면은 땅콩소스와 겨자로
다른 맛 다른 느낌인데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개인적으로는 중식 냉면에 한표!
맵찔이 냉짬뽕 먹고
울고 갑니다~ ㅎㅎㅎ
 


신승반점 구로지밸리몰점

 
영업 : 월 - 금 : 11:00 - 21:00 / 라스트오더 : 20:20 /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토요일 : 11:00 - 20:30 / 라스트오더 : 20:10 /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일요일은 정기 휴무
전화 : 02-6344-3912
주차 : 건물 주차 가능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구로지밸리몰 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