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맛집] 맛집 & 핫플 좋아요~

[내돈맛집] 일본가정식 킷사 아부리동 & 부타동 오반자이 맛집 - 킷사서울 샤로수 맛집

by 프리지아하 2024. 7. 29.

비가 오락가락하는 장마 기간, 하늘은 꾸물꾸물 먹구름이 가득한 날이었지만 맛집을 찾아 샤로수길에 나와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돈맛집은 킷사 서울인데요, 일본 교토의 오반자이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일본식 한상차림으로 이미 샤로수길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해진 곳이랍니다! 
 

 
 
킷사 서울은 서울대입구역 1번 2번 출구 뒤쪽으로 자리 잡은 샤로수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코너에 있는 청수부동산 건물 2층에 있어요! 대기석에 사람들이 앉아 있나 봅니다, 밖에서도 보이네요~ ^^
 

 
 
출입문과 대기석 의자와 조명, 거울, 창문 등 모든 것이 우디하면서 엔틱한 느낌이 딱 제 취향저격 인테리어인데요, 예전에도 왔었지만 정말 반갑더라고요~ ^^
 
퇴근길, 차가 막히는 바람에 친구가 먼저 와서 대기해 준 덕분에 웨이팅 없이 저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최소 10분 이상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참, 이곳은 줄 서는 식당 프로그램 43회에 소개가 되었다고 해요!
 

 
 
대기했던 분들이 모두 자리에 앉으셨나봐요~  안쪽 홀에는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ㅎㅎㅎ 바닥도 테이블도 진짜 인테리어 너무 맘에 들어요 ^^
 

 
 
친구의 행운빨로 저희는 창가쪽 자리에 앉게 되었는데요, 흐린 날씨이기는 하지만 창가쪽은 역시나 분위기가 좋습니다. ^^
물과 메뉴판을 주셔서 메뉴 구경은 했지만..ㅋㅋㅋ 저희는 킷사 서울에 오기전에 미리 정해 놓은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로 빠르게 주문 완료!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이 기다리지 않았는데, 주문한 음식이 빨리 나와서 놀랐어요!  근데 비쥬얼 무엇? ㅋㅋㅋㅋㅋ 오반자이의 매력적인 단정한 한상차림이 나왔습니다~
 



킷사 아부리동

 
아부리동은 아부리 연어, 한치, 새우가 들어간 덮밥 정식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섞어 비벼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희는 회를 김에 싸서 먹기도 하고, 밥을 올려서 같이 먹으면 연어훈제 초밥처럼 먹을 수 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양배추절임, 하늘고추, 단무지, 가지튀김)도 모두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반찬은 리필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김을 싸 먹는 걸 좋아해서 리필 한번 했습니다~
 
 

 


부타동

부타동은 특제 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돼지고기 덮밥 정식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제육볶음과 비슷하지만 소스가 달달하면서 불맛도 살짝 있는 맛이었어요~ 아부리동은 와사비를 올려주셨는데 부타동은 겨자를 올려주셨더라고요~ 역시 맛의 조화가 너무 잘 이루어지는 와사비 & 겨자소스~ 굿굿~

 

 
 
오래전이기는 하지만 지난번에 왔을 때, 오므라이스와 산도를 먹어봤었거든요. 그때도 아주 색다른 느낌의 오므라이스를 먹으며 즐거웠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이번 방문도 역시나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메뉴들에 대한 만족도가 아주 좋았던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있는 샤로수 맛집, 킷사 서울 추천합니다~

 


킷사 서울

 
영업 : 월-일 11:30-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라스트오더 21:00
전화 : 0507-1376-7444
주차 : 주차 불가 
기타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대기석 있음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1, 2층

 
킷사서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