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맛집] 맛집 & 핫플 좋아요~

[내돈맛집] 디저트 수플레 맛집 - 분위기 좋은 샤로수길 백금당

by 프리지아하 2024. 8. 2.
샤로수길 맛집 - 킷사서울
 

[내돈맛집] 일본가정식 킷사 아부리동 & 부타동 오반자이 맛집 - 킷사서울 샤로수 맛집

비가 오락가락하는 장마 기간, 하늘은 꾸물꾸물 먹구름이 가득한 날이었지만 맛집을 찾아 샤로수길에 나와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돈맛집은 킷사 서울인데요, 일본 교토의 오반자이에

cathylala.tistory.com

 

 

 

킷사 서울에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수플레 맛집을 찾아

샤로수길의 여름 밤공기를 느끼며 도착한,

백금당 샤로수길점

 

 

 

장마가 지나간 저녁 하늘색이

백금당 간판과 잘 어울리네요~

입구는 하얀 대문 하얀 벽면에

심플하게 적혀 있는 백금당~

 

 

 

커피숍은 화이트 & 우드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취향저격!! ^^

조용하고 잔잔한 분위기가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편안한 느낌

 

 

 

곳곳에 손님들 테이블에는

오늘 저희가 주문 할

수플레 접시가 하나씩 놓여 있네요!

 

역시 이곳은

수플레 맛집~

 

 

 

메뉴판도 인테리어와 깔맞춤!
오려 놓은 사진도 있어요~ ㅎㅎ

 

이곳은 또 다른 매력은

생수를 가져다주시면서

손을 닦을 수 있는 물수건도 주네요~


 

저희가 주문한 후식 메뉴는

 

백금당 케이크 &

디카페인 콜드브루

 

저녁이라서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주문 즉시 굽기 때문에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콜드브루가 먼저 나왔어요!

 

저희가 있는 사이에

맑았던 하늘에 구멍이 뚫렸는지

비가 억수 같이 내렸거든요~

 

창가에 맺힌 빗방울이 화병과

너무 잘 어울려서 찍어보았는데

여기 진짜 분위기 맛집입니다~^^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백금당 케이크가 나왔네요!

 

케이크 비주얼이 엄청 예쁜데요

진짜 알록달록 분위기 밝아집니다~

ㅋㅋㅋㅋㅋ

 

 

 

보기 좋은 케이크가 맛도 좋다!

바로 나온 따끈따끈한 케이크에

생크림은 맛이 없을 수 없죠~^^

 

과일까지 한가득~

과일과 같이 먹으니까

크림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콜드브루와 진짜 잘 어울렸어요~

 

백금당 케이크

 

백금당 비오는 날 분위기 좋은 창가

 

오늘의 내돈맛집은

샤로수길에 있는 백금당의

시그니쳐 메뉴인

수플레 케이크와 콜드브루를

먹어봤는데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수플레도 맛있고,

샤로수길에 처음 오는 친구가 있다면,

데려가고 싶은 카페랍니다~^^

 

기회 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백금당 샤로수점

 
영업 : 매일 12:00-22:00 
전화 : 0507-1374-2960
주차 : 주차 불가 
기타 : 남/녀 화장실 구분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20-18,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