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맛집] 맛집 & 핫플 좋아요~

[내돈맛집] 고급중식 코스요리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천미미 구로점

by 프리지아하 2024. 8. 6.

구디 맛집러, 오늘의 내돈맛집은

구로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에서

보도로 7분 거리에 있는

 

화교가 운영하는 고품격 중식전문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천미미 구로점

 

 

 

천미미의 의미 품격있는 중국 요리를

천가지 아름다운 맛으로 표현했다는 의미로

천미미의 장점은 다양한 코스요리랍니다!

 

홀도 있지만 룸이 다양하게 있어

비지니스 모임이나 회식, 가족모임까지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는 모임에 따라

예약이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저희는 도보로 도착했지만,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건물 뒤쪽으로

기계주차를 2시간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전기차나 카니발은 안된데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왔는데요,

룸으로 안내주셔서 조용하게

식사하기에 좋더라고요~^^

 

(룸은 요리나 코스 드시는 분들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과 세팅 테이블도

가지런하게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저희가 오늘 주문한 요리는

 코스메뉴 중 들 (39,000) 인데요

 

오늘의 샐러드, 해물누룽지탕, 팔보채

유린기, 소고기고추잡채+꽃빵

식사, 후식 순서로 나오네요

 

 

 

 

오늘의 샐러드로 시작!

 

싱싱한 채소에 상큼한 유자소스가 듬뿍

큼지막한 새우가 올려져 있어서

입맛을 돋구는 에피타이저로 굿!

 

 

 

 

 

샐러드를 다 먹기도 전에 나온

해물누룽지탕!!

 

걸죽하면서도 짭쪼롬한 소스

게살과 작은 새우가 들어가 있는데요,

누룽지를 휘휘 풀어서 먹으면

속이 편해지는 느낌이에요~

 

 

 

 

 

 

유린기가 나왔는데요,

치킨 샐러드와 비슷해 보이지만

 

새콤하면서도 입맛 당기는 소스와

알싸한 고추와 양상추를 같이 먹으면

조화가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여덟 가지의 진귀한 재료가 들어간다 해서

팔보채라고 하더라고요.

 

홍피망, 청피망, 청경채, 죽순, 오징어, 새우

관자, 버섯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같이 간 친구가

자꾸 떡볶이 맛이 난다고 해서 먹어보니까

떡볶이 맛이기는 했어요... >.<

ㅋㅋㅋㅋㅋ

 

떡볶이맛이든 해물맛이든

제 입맛에는 다 맛있...죠..뭐...ㅋㅋㅋ

 

 

 

 

슬슬 배가 차오르기 시작하는데요,

소고기고추잡채+꽃빵이 나왔어요~

 

 

 

중식에는 홍피망, 청피망이 들어가 있어서

알록달록 맛깔스러워 보이는데요,

 

따뜻한 꽃빵에 야채와 소고기를

싸서 먹으면 뭔가 고급진 요리 먹는 느낌!

 

해산물 요리에서

소고기 요리로 바뀌는 코스

담백하면서도 양념이 잘 스며든

야채가 아작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의 식사는 짜장 or 짬뽕인데요

저희는 둘다 짬뽕으로 주문!

 

국물 한번 떠먹어 봤는데요, 불맛이~

여기, 짬뽕 맛집이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 면은 다 못먹었지만

짬뽕에 들어 있는 해산물만 먹어도

충분하더라고요~

 

 

 

 

코스의 마지막으로 나온

뽀얀 속살만 있는 리치와

쫀득한 찹쌀 튀김이 후식으로 나와서

순삭하고 나니까 배가 터질거 같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오늘의 내돈맛집은 천미미 구디점에서

들 코스요리를 먹어보았는데요,

 

룸이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고 싶을 때나

다양한 요리나 코스요리가 먹고 싶을 때

다시 한번 찾을 거 같아요~

 


천미미 구로점

 
영업 : 월 - 토 11:00-21:20 /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라스트오더 20:45

          일요일 11:00-21:20 /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라스트오더 20:45
전화 : 0507-1370-0810
주차 : 주차 가능 (기계식 - 2시간) - 초과 시 10분당 1,000원 / 최대 20,000원
기타 : 콜키지 가능(유료),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주소 :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 552, 석천빌딩 2층